파타야 유흥 - An Overview

Bangkok’s leisure scene is as numerous as it can be remarkable. From vibrant nightlife and cultural reveals to comforting river cruises and bustling marketplaces, there’s some thing for everyone in this dynamic metropolis.

마지막으로 세번째는 어찌보면 태국스타일의 가장 잘 맞춰져있는 클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파타야는 전형적인 관광 도시의 모습과는 조금 다릅니다. 파타야 밤문화 관광지는 관광지대로 인기가 좋고 밤문화면에서 더욱 인기가 좋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유흥문화중 방콕에서 아고고바에대한 내용을 정리해보고자 한다.

원하는 이용시간 원하는 만남장소 등을 정한뒤 푸잉과 만남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달라진 부분도 많지만, 다양한 유흥과 새로운 모험을 찾는 여행자들에게는 여전히 매력적인 곳이에요.

소이혹은 오픈형 바로 되어있어 밖에서 안이 훤히 보이는 구조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우리나라 사람들은 처음에는 당황스러울 here 수 있으나 익숙해지면 이곳만큼 재미있는 곳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술을 마시고 싶을땐 그냥 좋은 라이브 노래를 들으며 신나는 기분을 만끽할수 있는 펍을 가는 편이에요:)

봉쇼등을 보면서 마음에 드는 푸잉을 찾으면 직원에게 번호를 말씀해 주시고 불러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푸잉들 팔이나 허리 등에 번호가 있습니다.

situated in Silom, DJ Station is one of Bangkok’s most famous gay clubs. Known for its energetic atmosphere, the club attributes multiple dance floors and frequent theme nights.

요즘 태국은 대마초가 합법이 된 나라로 워킹스트리트 곳곳에 대마샵 및 길거리에서 대마초를 판매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저한테 물으셔도 아는 바가 없으니 다른 곳의 정보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주의하실 점으로는 소이카우보이나 나나플라자나 레이디보이들이 있는 아고고바들도 있으니 너무 놀라지는 마시고 태국의문화정도로 생각하시고 한번쯤 구경해보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